근무 : 09시30분~17시30분
점심 : 13시~14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목 | [안내] 국내배송사 우체국 성수기 물량 증가로 인한 접수 지연 발생 안내 | ||
---|---|---|---|
등록일 | 2021-12-20 | 조회수 | 178 |
안녕하세요 비드팟입니다. 성수기 물량 증가로 인하여 우체국 접수지연이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 우체국에서도 연말 성수기 물량 증가로 인하여 택배사에서 차질 없이 대응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접수 지연 발생이 되고 있으며, 일부 접수 지연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출일 기준 +3~5일 소요 예상, 주말(토,일)은 소요일 에서 제외) 참고로 CJ대한통운 택배사는 금일 현재 물량 증가로 인한 접수 지연 상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되어 안내드리오니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