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송 결제대기 기간이 7일이 지나면 반송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마이페이지

    근무 : 09시30분~17시30분
    점심 : 13시~14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고객센터
    • FAQ 도움말 찾기
      통관|쿠폰|캐시|반품
    •      자주하는 질문 TOP5

    • 배대지

      회원서비스

      결제

      배송/통관/관세

      취소/환불/반품/교환

      마이페이지
    • 51 배송대행서비스 묶음 배송이란?
         

      하나의 쇼핑몰 한개 이상의 상품을 한번에 배송 받으려면

      묶음 배송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시 2개 이상의 트레킹 발생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50 배송대행서비스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을 발급받고 싶어요.
         

      국제배송료는 해외배송업체에 대한 지불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49 배송대행서비스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물품 보관 기간은 한달이며

      한달이 경과된 물품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없이 폐기 처리됩니다.

      48 배송대행서비스 (일본)대금상환도 가능한가요
         

      대금상환서비스도 가능한가요?


      대금상환의 경우 착불까지 포함 모두 반품처리 되고 있습니다.


      초기 해당 서비스 지원해드렸으나 일부 회원님들이 대금상환 후 연락이 되지 않아 


      해당 서비스는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47 배송/통관/관세 관부가세를 납부하라는데, 관부가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국세청(카드로텍스)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관부가세를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로텍스 : http://www.cardrotax.or.kr 사이트 접속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