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송 결제대기 기간이 7일이 지나면 반송이 불가합니다.
  •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마이페이지

    근무 : 09시30분~17시30분
    점심 : 13시~14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고객센터
    • FAQ 도움말 찾기
      통관|쿠폰|캐시|반품
    •      자주하는 질문 TOP5

    • 배대지

      회원서비스

      결제

      배송/통관/관세

      취소/환불/반품/교환

      마이페이지
    • 7 회원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을때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자의 이름, 이메일 확인 후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잊으셨다면 신분증 사본, 아이디를 적어서 팩스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도와 드립니다.

      (신분증 사본은 반드시 주민번호 부분은 표시안되게 하신 후 보내주세요.)

       

      또는 고객센터 1644-8196로 전화 주세요.
      접수된 본인확인 2가지 확인 후 바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해 드립니다.

      6 회원서비스 회원정보 중 이름과 영문명 수정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이름과 영문명 수정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644-8196로 문의 주시면 수정해 드립니다.


      5 회원서비스 비회원도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나요?
         

      비드팟에서는 회원 가입한 분들에게 자동으로 개인사서함 주소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비드팟 물류센터 주소로 상품을 받기 어려우니,

      회원가입 후 비드팟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회원서비스 비드팟 회원가입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 후 자동으로 개인 사서함 주소를 제공받아 해외쇼핑을 원활히 할 수 있습니다.

      해외쇼핑후 한국까지 배송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서비스 아이디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를 분실했을 때는, 가입자의 이름, 이메일 확인 후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잊으셨다면, 신분증 사본에 연락처를 적어서 팩스로 보내주세요.

      (신분증 사본은 반드시 주민번호 부분은 표시안되게 하신 후 보내주세요.)

      확인 후 아이디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2 회원서비스 비드팟 개인사서함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비드팟에서 제공해 드리는 개인사서함 주소는
      회원가입과 함께 자동으로 부여되고 있습니다.
      임의로 변경해 드리기 어려우며, 주소를 변경하고자 할 때는 회원가입을 다시 해주세요.

      1 회원서비스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후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때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비밀번호를 재입력후

      이름, 연락처, 주소, 이메일 등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