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
배송대행서비스 |
묶음 배송이란? |
|
|
하나의 쇼핑몰 한개 이상의 상품을 한번에 배송 받으려면
묶음 배송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시 2개 이상의 트레킹 발생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25 |
배송대행서비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을 발급받고 싶어요. |
|
|
국제배송료는 해외배송업체에 대한 지불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24 |
배송대행서비스 |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
|
|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물품 보관 기간은 한달이며 한달이 경과된 물품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없이 폐기 처리됩니다. |
23 |
배송대행서비스 |
(일본)대금상환도 가능한가요 |
|
|
대금상환서비스도 가능한가요?
대금상환의 경우 착불까지 포함 모두 반품처리 되고 있습니다.
초기 해당 서비스 지원해드렸으나 일부 회원님들이 대금상환 후 연락이 되지 않아
해당 서비스는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22 |
배송대행서비스 |
합배송이란? |
|
|
합배송이란 신청한 상품을 최대 3건까지 무료로 합배송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합배송의 경우 박스의 무게를 줄임으로써 국제배송료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합배송을 신청하면 2~3개의 상품이 모두 도착했을 때 결제가 끝나면 1개의 운송장번호로 배송됩니다. (멀티박스의 경우 국내운송시 2개이상의 운송장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단, 묶음주문과 합배송은 같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21 |
배송대행서비스 |
한국에 살고있는 외국인이에요. 수령인 정보에 주민등록 번호 입력란에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
|
|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분들께서는
수령인 정보 중 주민등록 번호 입력란에 외국인번호가 아닌 여권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외국인 번호로 입력하시게 되면 국내 통관시 번호 오류로 정보 확인에 시일이 많이 소요됩니다. |
20 |
배송대행서비스 |
쇼핑몰에서 (아마존 등)에서 shipping address 등록하는데 zip-code 번호 다른 주소가 나와요. |
|
|
일부 쇼핑몰에서는 좀더 자세한 우편번호를 적용하기 위해 비드팟에서 안내하고 있는 Zip-code 뒤에 상세 코드로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드팟 각 물류센터의 상세 Zip-code는 아래와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센터 90745 오레곤 센터 97005 |
19 |
배송대행서비스 |
재고 부족으로 일부만 배송 되었어요~ 어떻게 하죠? |
|
|
미국 사이트는 재고가 없는 경우 안내 없이 판매를 진행하다가, 재고 부족으로 back order가 진행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때 주문했던 제품중 일부가 비드팟에 도착했다고 하더라도
다른 상품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배송비 측정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했던 상품이 도착할때 까지 기다렸다가 배송비 안내를 받게됩니다.
품절 또는 백오더로 인해 배송지연이 길어져 먼저 도착한 상품을 먼저 받고자 하는 경우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배송신청서를 변경하고 추후 배송할 배송건에 대한 배송신청서를 추가로 작성하신후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먼저 들어온 상품에 대해서 선배송을 해드리며, 각각의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
18 |
배송대행서비스 |
도착이라고 나오는데, 입고 확인이 안되요. |
|
|
도착 안내메일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물류센터 도착후 검수 후 포장되는데 하루 정도 소요 되고 있습니다.
완료시마다 실시간으로 배송비 안내를 sms와 e-mail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라며,
3일이 지나도 배송비 안내를 못받았을 때는 비드팟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7 |
배송대행서비스 |
선물용으로 주문한 상품인데, 배송전에 상품 가격표 떼어 줄 수 있나요? |
|
|
상품의 가격표는 통관을 하면서 필요한 가격 확인표중 하나입니다.
국내 통관시 가격표가 없는 경우 상품가액이 정확히 확인되기 어려우며 언더벨류로 판단되어 통관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법적피해를 받을 수
있어 가격표를 없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16 |
배송대행서비스 |
오더는 여러개인데 트래킹 번호가 다릅니다. |
|
|
하나의 사이트에서 같은날 또는 서로 다른날 카드 결제를 두번하여
서로 다른 오더번호가 적용되었지만, 하나의 박스로 되어 비드팟로 도착하는 경우
묶음배송이 아닌 일반배송신청서로 작성해 주세요~
아마존, 이베이와 같은 셀러가 다양한 쇼핑몰에서 카드결제는 한번에 했지만
서로 다른 오더 번호가 적용되었을 경우는 묶음배송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15 |
배송대행서비스 |
트래킹 번호(Tracking No)를 모르는데 배송 신청서 작성해도 되나요? |
|
|
트래킹 번호(Tracking No)를 모르더라도 배송신청서 작성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신속한 입고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이오니
배송신청서를 사이트 구입과 함께 먼저 작성해 주시고,
추후 트래킹 번호(Tracking No)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발송하면서 보내주는
쉽핑메일, 오더메일 또는 구입 사이트 마이어카운트를 통해 확인 후 남겨주시면
더욱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트래킹 번호(Tracking No)가 없을 경우 도착 확인 유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입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4 |
배송대행서비스 |
사이트에서 주문하고 상품 받는데 몇 일이나 걸릴까요? |
|
|
미국내 배송기간은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보통 7~15일정도 소요됩니다. 일본의 경우 땅 면적이 한국과 비슷해 현지배송기간이 한국과 비슷할 것 같지만,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접수 후 3~4일 뒤에 상품배송을 시작하기 때문에 최대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개인 사서함에 도착 후 배송료 입금 완료시 통관되는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관부가세 발생, 검역시 추가로 2~3일 소요됨)
통관 완료후 배송신청서에 작성해주신 주소지까지 배송되는데 1일 정도로
총 합 10~20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구입하신 상품이 백오더 되거나 오배송으로 교환, 반송되는경우
국내 통관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위의 일자는 영업일 기준입니다. |
13 |
배송대행서비스 |
비드팟 물류 센터가 닫혀있어서 배송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상품이 반송되나요? |
|
|
비드팟은 전 센터 월요일 ~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입니다.
토요일 등과 같이 물류센터의 근무시간 외 배송이 진행되는 경우 미국 및 일본 내 각 택배사에서 1~2일 내 비드팟 물류센터로 재 방문하여 상품
배송을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려 주세요. |
12 |
배송대행서비스 |
billing address(빌링주소)가 뭔가요? |
|
|
billing address(빌링주소) 는 신용카드 결제시 본인확인을 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한국에서 발급받은 카드에 등록된 한국 주소지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미국 사이트에서는 해외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곳이 많습니다.
이경우 비드팟에서 제공해드린 개인 사서함 주소를 대신 입력해주시고,
추후 빌링주소가 일치 하지 않아 결제가 어렵다는 안내를 받았을 때는
카드사에 연락해서 카드 주소지를 비드팟 개인 사서함 주소로 변경해 주시거나,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본인 확인정보에 협조하여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비드팟 1:1 문의 신청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1 |
배송대행서비스 |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했는데, 잘 도착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
|
미국이나 일본에서도 국내처럼 각 브랜드별 택배사가 있고 트레킹 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택배사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드팟 사이트에서는
마이페이지 > 배대지 신청현황 > 신청목록 > 배송대행 상품 정보
트래킹 번호 옆의 배송조회를 누르면 번호 입력 후 배송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10 |
배송대행서비스 |
판매자가 알려준 무게와 비드팟에서 안내 받은 무게가 다릅니다. |
|
|
현지 판매자가 알려주는 상품의 무게는 실측이 아니며, 현지 배송비에는 무게와 상관없이 배송비가 측정되기 때문에 판매자가 직접 무게를 재지
않습니다.
비드팟에서는 [상품무게 + 포장무게]로 배송비가 측정이 되어 무게 차이가 발생합니다.
간혹, 무게측정이 잘못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받으신 후 바로 비드팟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배송비의 차액을 돌려드리고 있으니, 불편해 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비드팟에서는 상품 검수 후 출고 전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9 |
배송대행서비스 |
받는 사람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
|
주문한 상품이 비드팟 물류센터에 도착 전이라면 언제든지 받는 사람의 정보를 고객께서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에는 배송대행신청서를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 하실 수 없습니다. 1:1 문의에 변경 하고자 하는 수령인 정보
(받는 분 성함,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주소)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수정 반영해 드립니다.
배송요금 안내 후 배송요금을 아직 결제하지 않은 경우 수령인 정보 변경은 가능하나, 상품 출고 전 상태의 상품을 찾아 송장 재출력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재포장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8 |
배송대행서비스 |
배송요금 결제 후 상품이 한국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
|
배송요금 결제 완료 후 항공편에 상품이 선적되면 항공편 일정, 국내 통관 일정, 한국 내 택배사 인계 후 배송일정을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신청번호 > 운송장번호 옆에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7 |
배송대행서비스 |
배송신청서를 꼭 써야 되나요? |
|
|
비드팟 배송대행 신청서는 상품 도착시 상품 검수 및 세관 통관시 수입신고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송대행신청서를 상품을 구입하신 정확한 정보로 작성을 해 주신 경우 상품 검수, 배송요금 안내 및 세관 통관시 안내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신청서 작성 전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 한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 후 1:1 문의 에 < 미신청건 배송신청서>로
접수해 주시면 좀 더 빠르게 확인 후 배송요금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