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
배송대행서비스 |
묶음 배송이란? |
|
|
하나의 쇼핑몰 한개 이상의 상품을 한번에 배송 받으려면
묶음 배송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시 2개 이상의 트레킹 발생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50 |
배송대행서비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을 발급받고 싶어요. |
|
|
국제배송료는 해외배송업체에 대한 지불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49 |
배송대행서비스 |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
|
|
물품 보관 기간이 궁금합니다. 물품 보관 기간은 한달이며 한달이 경과된 물품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없이 폐기 처리됩니다. |
48 |
배송대행서비스 |
(일본)대금상환도 가능한가요 |
|
|
대금상환서비스도 가능한가요?
대금상환의 경우 착불까지 포함 모두 반품처리 되고 있습니다.
초기 해당 서비스 지원해드렸으나 일부 회원님들이 대금상환 후 연락이 되지 않아
해당 서비스는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
47 |
배송/통관/관세 |
관부가세를 납부하라는데, 관부가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
|
국세청(카드로텍스)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관부가세를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로텍스 : http://www.cardrotax.or.kr 사이트 접속 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46 |
배송대행서비스 |
합배송이란? |
|
|
합배송이란 신청한 상품을 최대 3건까지 무료로 합배송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합배송의 경우 박스의 무게를 줄임으로써 국제배송료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합배송을 신청하면 2~3개의 상품이 모두 도착했을 때 결제가 끝나면 1개의 운송장번호로 배송됩니다. (멀티박스의 경우 국내운송시 2개이상의 운송장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단, 묶음주문과 합배송은 같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45 |
회원서비스 |
비밀번호를 분실했을때 어떻게 하나요? |
|
|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자의 이름, 이메일 확인 후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잊으셨다면 신분증 사본, 아이디를 적어서 팩스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도와 드립니다. (신분증 사본은 반드시 주민번호 부분은 표시안되게 하신 후 보내주세요.)
또는 고객센터 1644-8196로 전화 주세요. 접수된 본인확인 2가지 확인 후 바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해 드립니다. |
44 |
배송대행서비스 |
한국에 살고있는 외국인이에요. 수령인 정보에 주민등록 번호 입력란에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
|
|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분들께서는
수령인 정보 중 주민등록 번호 입력란에 외국인번호가 아닌 여권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외국인 번호로 입력하시게 되면 국내 통관시 번호 오류로 정보 확인에 시일이 많이 소요됩니다. |
43 |
배송료 및 수수료 |
미국배대지에서 내 물건을 수령했다고 하는데 아직 배송비 안내가 안되서요~ |
|
|
예를들어 택배사에서 4월 1일 delivered 라고 되어 있다면 미국의 경우 한국시간으로는 4월 2일에 입고되는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미국내 도착이라고 확인되더라도 비드팟 물류센터에 입고되는것이 아닌 일률적으로 고객님께 안내 되는 안내 메세지이며
delivered 날짜 + 1영업일 뒤에 배대지에 입고된다 보시면 됩니다.
하루만 더 기다려 주시면 배송비 안내를 도와드리오니 기다려 주시고
delivered 날짜 3일이상 지나면 고객센터(1644-8196)로 문의 주세요.
|
42 |
배송/통관/관세 |
배송요금 결제 후 배송 진행 상태를 어떻게 확인 하나요? |
|
|
마이페이지에서 각 주문별 우측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1 |
배송대행서비스 |
쇼핑몰에서 (아마존 등)에서 shipping address 등록하는데 zip-code 번호 다른 주소가 나와요. |
|
|
일부 쇼핑몰에서는 좀더 자세한 우편번호를 적용하기 위해 비드팟에서 안내하고 있는 Zip-code 뒤에 상세 코드로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드팟 각 물류센터의 상세 Zip-code는 아래와 같습니다. 캘리포니아 센터 90745 오레곤 센터 97005 |
40 |
배송대행서비스 |
재고 부족으로 일부만 배송 되었어요~ 어떻게 하죠? |
|
|
미국 사이트는 재고가 없는 경우 안내 없이 판매를 진행하다가, 재고 부족으로 back order가 진행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때 주문했던 제품중 일부가 비드팟에 도착했다고 하더라도
다른 상품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배송비 측정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했던 상품이 도착할때 까지 기다렸다가 배송비 안내를 받게됩니다.
품절 또는 백오더로 인해 배송지연이 길어져 먼저 도착한 상품을 먼저 받고자 하는 경우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배송신청서를 변경하고 추후 배송할 배송건에 대한 배송신청서를 추가로 작성하신후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먼저 들어온 상품에 대해서 선배송을 해드리며, 각각의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
39 |
취소,반품, 교환 등 |
해외제품 구입 후 A/S 필요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구입한 제품 사용 중 A/S 필요한 경우, 국내에서 판매중인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A/S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상품을
구입하신 쇼핑몰에 문의 후 국제 반송을 통하여 A/S 받으셔야 합니다. 한국에서 받을 때 관부가세 없었던 경우라면, EMS로 발송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으나, 관부가세를 납부 하셨다면, 미국으로 보낼 때 수출신고서를 받아 관부가세를 환급 받아서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DHL, 또는 FEDEX를 이용하여 발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드팟에서는 미국에서 한국, 일본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서비스만을 진행하므로, 미국이나 일본으로 해당 상품을 보내실 때는 개인적으로 보내셨다가 한국으로 받아 보실 때
비드팟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38 |
배송대행서비스 |
도착이라고 나오는데, 입고 확인이 안되요. |
|
|
도착 안내메일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물류센터 도착후 검수 후 포장되는데 하루 정도 소요 되고 있습니다.
완료시마다 실시간으로 배송비 안내를 sms와 e-mail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라며,
3일이 지나도 배송비 안내를 못받았을 때는 비드팟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1:1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37 |
배송대행서비스 |
선물용으로 주문한 상품인데, 배송전에 상품 가격표 떼어 줄 수 있나요? |
|
|
상품의 가격표는 통관을 하면서 필요한 가격 확인표중 하나입니다.
국내 통관시 가격표가 없는 경우 상품가액이 정확히 확인되기 어려우며 언더벨류로 판단되어 통관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법적피해를 받을 수
있어 가격표를 없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36 |
취소,반품, 교환 등 |
구입한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했다는 이메일을 받았어요~ 반송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
|
비드팟에서는 도착한 물건에 대해 검수 후 오배송이나 제품 불량 또는 파손이
확인된 경우 배송이 진행되기 전 회원님께 먼저 직접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내용을 받아 보시고 구입하셨던 사이트로 반송요청을 할 것인지,
한국에서 받을 것인지를 결정해 주세요.
반송을 요청할 경우, 판매자와 연락 후 return label을 받아 작성 해주시고,
파일을 1:1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하지만 return label이 없는 경우 미국내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이때, 반송 배송비 안내 후 30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물류센터 보관료 기준을 적용하여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또한
return label이 없는 경우 판매자가 상품을 받겠다는 내용을 증명해 주어야 합니다.
상품의 오배송이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이라고 하더라도, 판매자와 연락없이 반송하여
판매자의 수취 거부로 인한 비용 발생건에 대해서는 구매자에게 다시 청구 될 수 있으니,
꼭 연락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그대로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1:1 게시판에 배송요청 게시글을 작성해 주시고,
측정된 배송비를 결제하면 입금 확인 후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
35 |
배송/통관/관세 |
과세가격(C.I.F Value) 이란? |
|
|
과세가격(C.I.F Value)은 cost insurance freight Value 로
나라의 국경선내에서 지불되는 금액 모두를 말합니다.
과세가격은
1. 쇼핑몰에서 구입한 금액
2. 각 현지내 상품세금 또는 기타세금( sale tax)
3. 각 현지내 배송비(shipping price)
4. 기타 관련 요금 (포장비, 미국내 배송 보험료)
5. 각 현지에서 한국으로 보내지기 전에 부과되는 보험료등.
+ 과세운임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구입금액 + 현지배송료 + 쇼핑몰tax)*고시환율 + 과세운임
이 신고되고 있으며, 위의 금액이 $150가 초과되었을때, 관부가세가 부가됩니다. 미국의 경우 한미FTA협정에 따라 목록통관으로 규정한 품목에 한해서는 $200 초과되었을때, 관부가세가 부과됩니다. 목록통관 품목이 아닌 경우에는 일반통관이라 하며, 기본 관부가세 부가기준과 동일합니다. |
34 |
배송대행서비스 |
오더는 여러개인데 트래킹 번호가 다릅니다. |
|
|
하나의 사이트에서 같은날 또는 서로 다른날 카드 결제를 두번하여
서로 다른 오더번호가 적용되었지만, 하나의 박스로 되어 비드팟로 도착하는 경우
묶음배송이 아닌 일반배송신청서로 작성해 주세요~
아마존, 이베이와 같은 셀러가 다양한 쇼핑몰에서 카드결제는 한번에 했지만
서로 다른 오더 번호가 적용되었을 경우는 묶음배송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33 |
회원서비스 |
회원정보 중 이름과 영문명 수정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고객님의 이름과 영문명 수정은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644-8196로 문의 주시면 수정해 드립니다.
|
32 |
배송대행서비스 |
트래킹 번호(Tracking No)를 모르는데 배송 신청서 작성해도 되나요? |
|
|
트래킹 번호(Tracking No)를 모르더라도 배송신청서 작성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신속한 입고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이오니
배송신청서를 사이트 구입과 함께 먼저 작성해 주시고,
추후 트래킹 번호(Tracking No)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발송하면서 보내주는
쉽핑메일, 오더메일 또는 구입 사이트 마이어카운트를 통해 확인 후 남겨주시면
더욱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트래킹 번호(Tracking No)가 없을 경우 도착 확인 유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입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